<aside> 💡

중요 조건

문제 발생 시 공대 내에서 해결하기. sns 뒷담 등 엄격히 금지합니다.

공대 관련 문의, 불만 등은 언제든지 공대장과 상의 부탁드립니다.

진지한 트라이보다는 재밌고 유쾌한 분위기의 트라이 지향합니다. 빡겜하시는 분들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..

예능팟 분위기로 진행 예정

</aside>

<<다죽자>> 공대

[출발일]

7월 초~중

_ _ / 점 현 / 사 용 무 픽

나이트 (MT / ST)

백마 ㄷ3 ㄷ4 (기공, ALL) 스왑 가능

백마→픽토 (적마 스왑 O)

픽토-현자, 픽토-무도가는 지인 사이이나, 지인플 절대 없습니다. 있을 시 할복하겠습니다

요일, 시간 인원 모집 후 조율 예정.

초보자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어, 1~2달 정도 보고 있습니다.

주직이 아닌 직업 연습용으로 들고오셔도 괜찮습니다**(단, 딜싸는 굴릴 줄 아셔야함)**

지원 조건:

  1. 즐겁게 트라이 하실분
  2. 개그 욕심 있으신 분
  3. 피드백, 소통 적극적이신 분
  4. 트라이 일정에 지장 없으신 분

기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