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미 쓴 글을 붙여넣으면 문장을 다듬고, 왜 그렇게 고쳤는지까지 알려줘요.
<aside> 💡
첨삭은 "내 글을 고치는" 기능이고, 보고서 생성은 "초안을 새로 만드는" 기능이에요. 목적에 맞게 고르세요.
</aside>
🍮 지금 caramellab.org/edit 에서 써보기
내 글 붙여넣고 첨삭 받기
변경 사유 읽는 법
첨삭 vs 보고서 생성 차이